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절보궁은 아모르파티로 유명한 가수 김연자 씨가 광고해서 많이 알려지게 됐는데요. 

 

김연자 씨가 관절보궁을 직접 먹으면서 효과를 본 이후에 광고에 참여하게 됐다고 해서 중년 이상분들의 마음에 드는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절보궁을 먹고 관절이 가벼워졌다고 말해서 골프 등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좋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관절보궁 가격 최저가로 바로 확인해 보세요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은?

관절보궁의 가격은 인터넷, 약국에서 구매할 수가 없어서 찾아보기가 힘든데요. 관절보궁의 마케팅은 시크릿 마케팅으로 무료상담 신청 후 가격을 알아볼 수 있어요.

 

제가 상담을 해 보니 1세트당 30만 원대이며 3세트+1세트가 80~90만 원대로 책정이 돼있었습니다. 현재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더 저렴한 가격에 관절보궁 구매가 가능합니다. 무료상담을 통해 가격을 알아보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관절보궁 효능

관절보궁은 '보'와 '궁'으로 나뉘어있습니다. 관절 보궁의 '보'는 주원료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MSM이고 '궁'은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은 NAG 입니다.

관절보궁 가격관절보궁 가격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

 

관정보궁 MSM의 효능?('보'의 효과)

MSM은 메틸 셀 포닌 메탄(Methyl Sulfonl Methane)의 줄임말로 유황 중에서도 먹을 수 있는 식이유황으로 불리는데요.

1. 관절을 부드럽게 하는 MSM은 필수 구성성분으로 관절 영양에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2. 통증을 억제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3. 염증을 억제하는 항염증 작용을 합니다.

4.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관절보궁 가격관절보궁 가격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NAG의 효능?('궁'의 효과)

NAG는 N 아세틸글루코사민입니다.

1. 연골의 합성을 촉진

2. 손상된 연골 재생

3. 관절의 윤활액, 점막 성분은 ㅣ구성요소로 사용됨

하루 500mg 섭취 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하루 1000mg 섭취 시 관절과 연골 및 피부 보습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성분입니다.

 

관절보궁 부작용

관절보궁은 원료들이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거의 없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개인마다의 건강이 다르기 때문에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소화불량, 설사, 메스꺼움, 두통, 어지러움, 알레르기반응* 만약 부작용이 있다면 이 정도가 있다고 합니다.

관절 보궁이 필요한 사람은?

1. 관절 및 연골 관리가 필요하신 분

2. 직업상 관절을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

3.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을 즐기시는 분 (골프 및 배드민턴 등등)

4. 계단을 오르내리기 불편하신 분(어르신)

5. 과체중으로 인한 관절에 무리가 오시는 분

 

이런 분들에게 관절보궁을 추천합니다. 보통 관절이 불편하신 분들은 50대 이상부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부모님 선물이나 60대 이상의 남편, 아내를 두신 분들에게 선물을 하면 두말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관절보궁 가격관절보궁 가격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관절보궁 가격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

 

반응형
반응형